UPDATED. 2019-05-23 14:33 (목)
하도리 마을, 제주돌집 안거리
하도리 마을, 제주돌집 안거리
  • 레디메이드제주
  • 승인 2018.11.26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21코스와 세화해변

하도리마을에 위치한 제주돌집입니다.
제주한달살기로 많은 분들이 제주돌집을 좋아합니다. 도시의 답답한 아파트를 벗어나 시골 농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집에서 색다른 체험으로 지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는 집입니다. 집 주변이 당근밭과 무밭, 콩밭, 감자밭 등 온천지가 밭이고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입니다. 한적한 시골의 흙냄새와 밭담을 쌓은 돌담길로 산책을 하는 하루는 제주에서 어떤 여행보다 추억으로 남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는 제주돌집에서의 한달살기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주도의 돌집은 아직까지 오래된 집들이 많습니다. 보통 가장 많이 지어진 집의 스타일은 안거리와 밖거리 그리고 창고입니다. 여기 소개하는 집도 안거리와 밖거리가 있고 창고가 있습니다. 옛날에는 화장실도 집 밖에 있었는데요,
이 집은 리모델링으로 싹 고쳐서 생활에 불편함이 없이 수리된 집입니다. 옛스런 모습은 그대로 두고 화장실과 주방 등을 새롭게 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조했습니다. 겨울엔 기름으로 난방을 돌리고 여름에는 에어컨 두 개가 좁은 방을 시원하게 해드립니다.
주변에는 하도철새도래지가 있고 올레21코스가 있으며 바다는 도보로 15분정도 걸어갑니다.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워 차 없이도 지내시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까운 초등학교로는 하도초등학교가 있습니다.
해녀박물관과 세화오일장, 세화해변, 벨롱장 등이 가깝습니다. 편의시설은 하도리옆 세화리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좌읍의 읍내는 세화리와 김녕리가 있습니다. 또한 요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월정리도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4인 가족이 지내기에 좋고 최근에는 은퇴 후 부부가 많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보증금 30만원에 입주금 120만원입니다.

예약문의는 전화 또는 문자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010-9477-3449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레디메이드제주 

 

작은방 온돌방입니다.
큰방입니다. 퀸사이즈침대 놓여 있습니다. 화장대와 옷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큰방 안쪽으로 자리 하고 있습니다.
주방입니다. 방이었던 곳을 개조해서 주방으로 만들었습니다.
주방에 세탁기가 있어 빨래하시기에도 편리합니다.
화이트톤의 화장실입니다.
마당입니다.
집 입구입니다. 제주의 집은 대문이 거의 없습니다.
거실입니다.
큰방 침실, 겨울세팅된 모습니다.
훈련잘된 반려견에 한해 동반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